산업 IT

넥슨, ‘클랜영토전’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시즌1 정식 오픈

서든어택에 ‘클랜영토전’ 시즌1 정식 서비스

다음 달 2일까지 한시적 운영

4일 넥슨이 ‘서든어택’에 클랜 경쟁 모드 ‘클랜영토전’을 정식 서비스하기로 했다./사진제공=넥슨4일 넥슨이 ‘서든어택’에 클랜 경쟁 모드 ‘클랜영토전’을 정식 서비스하기로 했다./사진제공=넥슨



넥슨이 온라인 총싸움(FPS) 게임 ‘서든어택’에 클랜 경쟁 모드 ‘클랜영토전’을 정식 서비스한다고 4일 밝혔다.


클랜영토전 시즌1은 총 42개의 영토를 놓고 클랜(같은 인터넷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간 대전해 영토를 개척하며 순위를 겨룬다. 지난달 7일부터 2주간 시범 서비스했고, 다음 달 2일까지 운영된다. 클랜영토전은 김주영 선생님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 김서형과 같은 드라마에서 혜나 역을 맡은 배우 김보라가 모델로 등장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관련기사



각 영토는 ‘제3보급창고’, ‘크로스카운터’, ‘웨어하우스’, ‘프로방스’ 등 지도 10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영토와 단 1종의 지도 플레이만 가능한 지정영토로 구분된다. 클랜원과 함께 영토에서 승리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개척에 성공한다.

넥슨은 ‘클랜영토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 달 2일까지 ‘클랜영토전’ 전용 미션과 일반· 피시방 미션 등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