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헬보이', '악마보다 더한 놈들의 무삭제 활약 영상' 최초 공개

2019년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헬보이>가 악마보다 더한 놈들인 팀 B.P.R.D의 활약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주)우성엔터테인먼트사진=(주)우성엔터테인먼트



오는 4월 10일 전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헬보이>가 ‘악마보다 더한 놈들의 무삭제 활약 영상(A.K.A 팀 B.P.R.D)’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먼저, 악마보다 더한 놈들인 팀 B.P.R.D는 ‘Bureau of Paranormal Research & Defense’의 약자인 초자연 현상 연구 방위국의 소속 팀을 일컬으며, 이들은 초자연적 빌런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여기에는 ‘헬보이’를 비롯해 B.P.R.D의 수장 ‘브룸’ 박사와 ‘앨리스 모나한’, ‘벤 다이미오’ 소령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팀 B.P.R.D의 활약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재규어 변신 능력자 ‘벤 다이미오’ 소령을 힘껏 치며 “BPRD 신고식이야. 얼른 가자고”라는 말과 함께 약 올리는 ‘헬보이’의 잔망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이어 ‘헬보이’와 ‘앨리스 모나한’, 재규어로 변신한 ‘벤 다이미오’가 문을 열고 차례대로 등장, 각자의 개성 넘치는 능력으로 적을 상대하며 선보이는 화끈한 액션들은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입증하듯 과감하고 파격적으로 펼쳐져 흥미를 높인다.

여기에 ‘헬보이’ 특유의 유머 코드에 걸맞는 경쾌한 음악들이 더해지면서 눈을 뗄 수 없는 쾌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귀까지 즐거운 영화임을 예상케 한다. 마지막으로 ‘헬보이’와 ‘앨리스 모나한’, ‘벤 다이미오’가 한 데 모인 모습은 팀 B.P.R.D로 활약하는 이들이 보여줄 환상적인 케미와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강렬한 액션으로 중무장한 ‘악마보다 더한 놈들의 무삭제 활약 영상(A.K.A 팀 B.P.R.D)’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헬보이>는 4월 10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