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관광公 '관광품질 인증사업' 신규 신청 접수

관광公 ‘관광품질 인증사업’ 신규 신청 접수

한국관광공사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사업’의 2019년 신규 인증 신청을 오는 22일부터 9월10일까지 접수한다. 인증 대상은 숙박, 한옥 체험, 외국인 도시민박, 면세점 등 총 4개 업종 8개 분야다. 품질 인증을 원하는 사업자가 관광공사에 신청하면 서류 평가와 현장 평가 등을 거쳐 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인증 업소는 관광진흥개발기금 대여 및 보조, 홍보 지원, 시설 운영 및 개선 위한 지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하나투어 ‘오키나와 홈스테이’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일본 오키나와 홈스테이를 통해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3일 동안 현지 가정집에 머무르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이번 상품은 5월16일 단 한 차례만 출발한다. 상품 가격은 99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대명호텔&리조트 ‘과일 테마’ 프로모션

대명호텔&리조트가 봄을 맞아 과일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명리조트 양평은 5월25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 ‘딸기 뷔페’를 선보인다. 양평에서 재배한 국내산 딸기만을 사용한 이 뷔페 상품을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에 40가지가 넘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엠블호텔 고양은 유기농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맛보는 ‘꽃보다 딸기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딸기 수확 체험 활동, 조식(성인 1인+소인 1인), 헬스장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인터파크투어 ‘장거리 여행객’ 특가전

인터파크투어가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을 선보인다. 우선 ‘4월의 유럽 특가전’을 통해 ‘발칸+동유럽 4개국 9일’ 상품을 149만원부터, ‘이탈리아 8일’ 상품을 119만원부터 출시했다. 이와 함께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에 방영된 두바이 여행과 같은 일정으로 구성한 6일 상품을 79만9,000원부터 내놓았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