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막오른 봄 분양] 우미건설, ‘세종 린스트라우스’

중앙행정타운 인접...교통·교육 인프라도 우수







우미건설이 세종시 1-5 생활권 H6 블록에 들어설 주상복합 ‘세종 린스트라우스(조감도)’와 상업시설 ‘파크블랑’을 오는 5월 분양한다. 세종 린스트라우스는 지하 3층, 지상 42층, 3개 동, 총 46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229가구 △101㎡ 230가구 △126㎡ 3가구 △168㎡ 3가구 등으로 공급 물량 전체가 중대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세종시의 중심인 1-5 생활권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한다. 공공기관이 밀집한 중앙행정타운이 인접해 직장과 주거지가 가깝고 단지 앞에 어진중학교와 성남고등학교가 있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앞에는 방축천 수변공원이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수변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지역 명소로 자리 잡은 방축천 음악분수와 세종호수공원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이 위치해 세종시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1번과 36번 국도를 통해 대전·청주 등 주변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서세종 나들목을 통해 당진~영덕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2025년에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을 비롯한 광역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기사



세종시 핵심 입지에 걸맞게 프리미엄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커튼월 마감으로 외관을 차별화하고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를 배치할 계획이다. 어린 자녀를 위한 드롭존과 맘스스테이션도 조성된다.

아파트와 함께 상업시설인 파크블랑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이 상업시설은 지상 1층, 지상 2층, 연면적 1만3,153㎡ 규모로 조성된다. 테라스와 스트리트몰을 갖춘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방축천 특화상업용지와 인접해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설계공모를 적용한 뛰어난 외관과 독립형 상업시설이 눈길을 끈다. 1층은 수변공원으로 바로 접근할 수 있고 2층은 방축천 전망을 갖춘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법정 대비 200% 이상의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주거시설 세종 린스트라우스와 상업시설 파크블랑은 5월 동시분양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에 마련된다. 2022년 11월 입주 예정이다.

이재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