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단독] "국제학술지 기재" 43조 줄기세포 바이오株

▶▶ 줄기세포 치료제로 “글로벌 줄기세포 시장” 이끄는 바이오株 (확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개인 맞춤형 정밀의료 및 인체세포를 활용한 재생의료기술 등 최첨단 바이오헬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해 3조 원 이상의 자금을 투입하기로 발표했다.




업계 관계자는 “줄기세포치료제는 첨단재생의료 분야로 기존 의학적 치료법으로는 해결될 수 없던 난치성 질환 치료의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줄기세포 연구 및 치료제 개발이 활발하고 관련된 투자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현재 제약업계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이 기업”은 4세대 신약 ‘대사항암제’를 개발하고 있다. 대사항암제는 암세포만 골라서 사멸시켜 기존 항암제보다 부작용이 적고 완치율이 높아 업계의 각광은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업”은 현재 세계최초로세계적인 신경종양학회지 ‘뉴로온콜로지(Newro-Oncology)’에 핵심기술을 게재했다고 전했다. " 이 기업"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독점 줄기세포 치료제” 新 시장 개척자 “이 종목” (확인)





이 줄기세포 치료제의 경우 현존하는 유일한 치료제로 주인 없는 시장을 선점하는 만큼 시장 가치를 추정하기 어려울 만큼 폭발적인 입지 선점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생명공학정책연구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줄기세포 치료제 시장 규모는 63억달러로, 연간 25.8% 성장해 오는 2025년 394억달러 규모(약 43조)로 성장할 전망이다.




▶▶ 연간 25% 성장해 43조 시장 형성! “이 기업” 주목 (확인)




진시황이 이루지 못한 불로장생의 꿈, 한국 기업의 주도적인 성과로 불로장생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가 많다. 세계최초 새로운 줄기세포치료제 시장 개척으로 전 세계인의 “불로장생”을 이뤄줄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단독공개 되고 있다.




▶▶ “신약 파이프라인 TOP 3” 선착순 단독제공 바이오株 (확인)




▶▶ “美 FDA 판매 허가” 시판계약 논의 글로벌 리더 제약株 (확인)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