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가정의 달 맞은 여기어때, 키즈 액티비티 상품 확대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이나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볼거리가 풍성한 명소를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면서, 리더십과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송도 센트럴파크 △수원 광교호수공원 △송파 올림픽공원 △대전 한밭수목원 △광주 중외공원 등 전국 15개 공원에서 각각 진행하는 ‘파크레이스’와 △포항포스텍 △대전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레이스’의 티켓을 공개했다. 이 밖에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송파 한성백제박물관 △과천 과학관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하는 ‘뮤지엄레이스’ 티켓도 내놨다. 이들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51% 저렴하다.

관련기사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아쿠아리움은 물론, 뽀로로파크(강남 코엑스몰점, 송파 위례신도시점), 강남 봉봉456 슬라임카페, 타요키즈카페(동대문두타몰점, 우장산역점) 등 어린이가 즐길만한 명소 이용권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나 명소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