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성황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사진)가 지난 27일 경북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15,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주부들의 여가선용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지난 1993년부터 시작한 이 대회가 올해는 처음으로 구미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인 낙동강 체육공원으로 장소를 변경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격상시켰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부선수들의 배구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 체험 존, 어린이 LG 팽이왕 선발대회, 벌룬 & 매직쇼, 삐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 어르신 이미용 봉사, 지역 뮤지션들의 버스킹공연, LG 거리노래방, 플리마켓 & 푸드 트럭, 가수 소찬휘, 조항조의 특별공연까지 진행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한 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관련기사



이날 주부선수들의 땀과, 열띤 응원이 더해진 배구경기 결과는 우승 양포동, 준우승 선주원남동, 3위 장천면, 4위 해평면이 차지했다.

최우수선수상을 받은 양포동동의 최경옥 씨는 “LG 기 주부배구를 통해 구미시민이 화합하는 장이 됐다. 열심히 연습해서 이뤄낸 결과라서 기쁘다.” 소감을 밝혔다.

이 대회를 주최한 LG 경북협의회 정철동 회장은 “LG는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다.”며, “이 대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미=이현종기자 ldhjj13@sedaily.com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27일 개최한 LG기 주부배구대회에서 도량동 선수단이 입장하고 있다.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27일 개최한 LG기 주부배구대회에서 도량동 선수단이 입장하고 있다.





이현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