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인다, 집들이 맞이 이시언 집 출동

이시언의 집들이를 위한 무지개 멤버들의 꿀잼 활약이 펼쳐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오늘(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이하 ‘나혼산’)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집들이 파티 겸 이시언의 뉴 하우스를 방문한다.

기안84는 상상초월의 거대한 선물을 준비하는가 하면 박나래는 정체성을 잃은 육수를 살려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이시언은 역시 멤버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 금요일 밤을 웃음과 훈훈함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뉴 하우스 방문 전 기안84는 헨리와 성훈에게 집들이 선물을 만들기 위해 도움을 요청한다. 흔쾌히 손을 걷어붙인 헨리와 성훈은 기안이 가져온 준비물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당황한다고. 우여곡절 끝에 집들이 선물을 완성하지만 끝도 없는 난관에 그들만의 얼간미(美)를 폭발시킨다고 해 빅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시언은 무지개 회원들을 기다리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가족 같은 존재가 된 멤버들의 사기를 북돋고자 유일무이 ‘무지개 회원권’을 손수 만든다고.

또한 ‘나혼산’ 대표 요리 금손 박나래는 집들이 음식 구원투수로 등판을 예고, 냄새만으로 이시언의 요리가 망했음을 단박에 알아차리는 독보적 저력을 드러낸다. 과연 지옥을 연상케 하는 이시언의 음식이 박나래의 손길을 거친 후 어떻게 재탄생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시언의 뉴 하우스에서 펼쳐진 무지개 회원들의 요란법석 집들이 파티는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