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영어캠프 못지 않은 영어실력 향상…스마트 초등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




방학을 두 달 정도 남겨두고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바로 자녀를 초등영어캠프에 보내기 위해서다. 학기 중부터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초등학생캠프는 하와이나, 캐나다, 영국, 호주 등 다양한 지역으로 나눠져 있다.

해외영어캠프인 만큼 들어가는 비용과 스케줄 조정 역시 부담스러울 수 있다. 또한 아이가 아직 부모와 떨어지고 싶지 않아한다면 굳이 영어캠프를 보낼 필요는 없을 것이다. 최근 이러한 추세를 받아들여 집에서도 초등영어캠프만큼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천재교육 역시 초등영어공부 트렌드 맞춰 체계적인 초등영어 학습시스템을 제작했다. 바로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제작한 밀크T의 '수준별 영어 학습'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 학습법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이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돕고, 파닉스/리딩/그래머 등 단계를 나눠 수준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학습지로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활용해 자녀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관련기사



수준별 '영어 라이브러리' 카테고리도 마련돼 있다. 해당 강좌를 통해 미국 최대 교과서 출판사의 도서 1000권 이상을 밀크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어민 발음까지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노래를 접목한 학습 콘텐츠 '영어 Songs'부터 간편하게 초등영단어를 외울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회화 중심 통합학습 '영어 Speaking'까지 1000개가 넘는 강의를 제공한다.

이처럼 영어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등영어학습을 가능케 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 방문 시 10일의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