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CJ ENM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6만 관중 참여 성황

CJ ENM이 주관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 현장 모습 /사진제공=CJ ENMCJ ENM이 주관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 현장 모습 /사진제공=CJ ENM



CJ ENM이 주관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다이아 뷰티(DIA BEAUTY)’가 5일 성황리 종료됐다.


지난 3~5일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 ‘겟잇뷰티콘’에는 3일 행사 시작 전 사전 등록만 3만명에 이르렀고 총 6만 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브랜드 참여 업체는 총 221개로 지난 2회 대비 2배 이상으로 늘었다. 관련 디지털 콘텐츠 조회수도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이번 ‘겟잇뷰티콘’은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으로 연휴 기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뜻하는 ‘뷰캉스’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다이아 뷰티 라운지’와 ‘다이아 뷰티 부스’에서는 회사원A, 윤쨔미, 헤이즐 등이 참여해 유튜브를 통해서만 접했던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김형욱 CJ ENM 미디어 컨벤션&IP 사업국장은 “이번 행사는 사전 및 현장 등록 시 무료 입장과 최대 할인율 적용이라는 파격적인 정책이 고객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다”며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1등 K뷰티 페스티벌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J ENM이 주관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CJ ENCJ ENM이 주관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CJ EN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