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 쇼핑한 만큼 포인트가 적립되는 배고파 ‘맛있는 쇼핑몰’ OPEN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가 지난 5월 2일, 푸드P로 적립받는 ‘맛있는 쇼핑몰’을 오픈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은 2017년 78조 2,270억원 규모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2013년부터 최근 5년간 19.4%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추세에 미루어 2019년부터는 시장규모가 10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는 모바일 기반 온라인 쇼핑의 성장세에 주목하여, 앱 내 ‘맛있는 쇼핑몰’을 통해 쇼핑하는 고객에게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드P를 주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배달앱 ‘배고파’ 사용자는 배고파 앱 내 ‘맛있는 쇼핑몰’에서 쇼핑몰을 선택하고 쇼핑을 완료하면 쇼핑적립률 만큼 푸드P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푸드P는 ‘배고파’앱 내에서 배달음식을 주문 할 수 있다. 따라서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적립된 푸드P를 이용해 배달음식 무료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가 제공하는 푸드P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받을 수 있다. 먼저 가맹점 메뉴만 봐도 월 최대 3,000P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친구를 추천하면 한 명당 1,00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배고파’ 내 무료충전소에서 캠페인에 참여하면 월 최대 100,00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푸드P를 모아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배고파 관계자는 “이번 ‘맛있는 쇼핑몰’오픈을 통해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적립된 포인트로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푸드P로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무료주문 배달앱 ‘배고파’는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