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00509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본사 직영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혜택 가득한 이벤트와 다양한 기획전 등 풍성한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엠디스 초이스’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특별 기획전들이 마련됐다. 귀여운 가족 일러스트가 그려진 글라스락 해피 패밀리머그 4종 세트와 내용물이 더 잘 보이는 캡이 특징인 글라스락 팬시 5종 세트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20년 전통 독일 명품 쿡웨어 베카의 고급 냄비 IH 일라노 3종 세트는 정상가 18만원에서 72% 할인한 4만9,900원에, 정상가 16만원의 홈쇼핑 히트 제품인 베카 하이브리드 IH 파티웍 & 찜기는 3만3,900원에 판매한다.
글라스락 스테디셀러의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가정의 달 5월을 글라스락 페스티벌 기간으로 지정하고 글라스락 클래식 2+1 행사를 진행한다. 위생적이고 단단한 글라스락 밀폐용기를 최대 40% 할인가로 장만하면서 2+1 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핫세일 코너에서는 혼수 및 집들이 선물로 제격인 글라스락과 쿡웨어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하는 ‘집들이 선물 페어’,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글라스락 셰프토프를 최대 70% 할인하는 쿡웨어 빅 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홈쇼핑 방영세트 40% 할인 기획전, SBS 드라마 강남스캔들 속 제품을 모은 기획전, 글라스락 텀블락 컴포트 보온병을 모든 회원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선물 구매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이번 글라스락 공식몰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기쁨 가득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