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애플라인드, 냉감 기능성 의류 '트리코트 아이스큐브셔츠' 출시




애플라인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의류 ‘트리코트 아이스큐브셔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6만장을 완판한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는 올해 초경량 트리코트 쿨링 원단에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 스포츠활동 뿐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초경량 트리코트 쿨링 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 내구성, 통기성을 강화했다. 시원한 냉감 소재에 트리코트 제직 방식의 마이크로 원사를 적용, 실크같이 부드러운 감촉과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나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흡습 속건 쿨링 기능으로 땀과 수분이 원사와 맞닿는 순간 옷감의 온도를 낮추고 열은 발산시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신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에 구김방지 링클프리 가공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구김이 없고 여름철 잦은 물세탁에도 변형이 없으며 세탁 후 말리기만 해도 다림질한 듯한 효과로 말끔하게 입을 수 있다. UPF 50+ 가공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균 및 소취 가공으로 여름철 땀 냄새를 방지한다. 신제품은 남성용 블랙, 다크그린, 블루 색상과 여성용 화이트, 블랙, 레드 색상으로 총 6종이다. 3종 세트의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