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바비킴, 17일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 공개..타블로 피처링 지원

국가대표 소울 뮤지션 바비킴(Bobby Kim)이 우리들 곁에 돌아온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박찬목 작가사진=스타크루이엔티/ 박찬목 작가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16일 “4년6개월의 오랜 침묵을 깨고 바비킴이 오는 17일 오후 6시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에는 떠난 여인과의 재회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슬로우 록 리듬과 브라스가 잘 어우러진, 지난날의 그리움을 빈티지 soul 분위기로 표현한 타이틀 곡 ‘왜 난’(작사 이케이(EKAY), PD JJ / 작곡 Bobby Kim)을 비롯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에픽하이 타블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한 ‘끝까지’(작사 Brian Kim, Tablo / 작곡 Bobby Kim)라는 곡은 타블로의 잔잔하고 뜻 깊은 랩이 더욱 더 사랑의 의미를 부각 시켜준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바비킴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이번 미니앨범 ‘Scarlette’ 수록곡 하나하나에 작곡, 편곡, 코러스로 참여하는 등 컴백에 대한 열정을 쏟아 부었다는 후문이다.



최근 MBC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조심스럽게 방송활동을 시작한 바비킴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으로 그의 행보를 지켜보는 건 어떨까? 오랫동안 변치 않고 그의 목소리를 갈망했던 리스너들에게는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은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바비킴의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카카오엠을 통해 공개되며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