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물오른 식탁' 신현준·이상민·안현모 출연..6월 11일 첫방송

소셜다이닝 토크쇼 <물오른 식탁>이 오는 6월 11일(화) 저녁 7시 첫 방송된다.

사진=각 소속사사진=각 소속사




사진=CJ ENM사진=CJ ENM


tvN <물오른 식탁>은 각자의 삶을 사랑하며 가꾸어가는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기준으로 ‘잘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매주 스토리가 있는 제철 음식, 경험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물오른 식탁>에서 한층 물오른 토크를 이끌어갈 MC로는 배우 신현준, 가수 이상민, 방송인 안현모가 출연한다. 다방면의 사업에 도전하고 있는 신현준은 특유의 섬세한 성격으로 <물오른 식탁>을 찾아온 손님들의 이야기를 경청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경험한 이상민은 촌철살인의 입담과 센스 넘치는 화법, 솔직함을 바탕으로 손님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MC로 활약할 예정. 기자 출신 방송인이자 동시통역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현모는 <물오른 식탁>에서 감성과 지성을 겸비한 명쾌한 시선으로 궁금증을 낱낱이 파헤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제철 음식으로 가득한 테이블에 둘러앉은 세 아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민이 있냐”라는 질문에 고민을 쏟아내기 시작한 아이들은 하나같이 엄마와아빠를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내가 6년을 살아보니까 세상 사는 게 그렇게 쉽지가 않다”는 아이의 말이 묘한 웃음을 주는 가운데 ‘식탁’에서 펼쳐질 출연진들의 진솔한 스토리들이 화려한 만찬 못지않은 풍성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물오른 식탁> 제작진은 “<물오른 식탁>에는 우리의 과거와 현재,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꿈이 담겨 있다. 성공과 실패 모두 기회와 투자라는 마음으로 성장해온 타인의 이야기들이,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한 번쯤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NH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소셜다이닝 토크쇼 tvN <물오른 식탁>은 오는 6월 11일(화) 저녁 7시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