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남성화장품 레이블옴므, KI스포츠 페스티벌 개막식 무대 함께 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매년 화제가 되는 대구 국제 뷰티엑스포가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뷰티엑스포에는 화장품과 네일, 의료 뷰티 등 160여 개의 뷰티 관련 기업이 참여하여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그 중, 국내 최대 멀티 스포츠 이벤트인 KI스포츠 페스티벌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키스포츠 페스티벌은 폴댄스와 바디빌딩, 크로스핏과 팔씨름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가수 자이언트 핑크와 케이준의 축하 공연까지 예정되어 있어 대구 국제 뷰티엑스포를 더욱 빛내줄 것이라 예상된다.


또한, KI스포츠 페스티벌 부대행사로는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와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살로토’ 그리고 대경대학교 모델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런웨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해당 무대는 고급스러운 수트 패션과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남자화장품 그리고 모델을 전공으로 하는 학생들의 숙련된 워킹으로 구성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많은 바이어 및 관계자들이 참여하지만 일반 시민들도 참관이 가능하다. 5월 23일 18시까지 2019 대구 국제 뷰티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레이블옴므와 살로토의 런웨이 무대는 5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경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방문이 어렵다면 KI SPORTS FESTIVAL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런웨이 무대를 관람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