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 가정의달 맞이 HM 450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에 강한 오스틴에어 인기모델 헬스메이트 플러스 HM 450 제품의 업그레이드 행사를 전국백화점(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전 점을 통해 5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오스틴에어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이사시즌과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가정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백화점을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업그레이드 이벤트인 관계로 조기 종료가 예상되며, 조기소진 시 별도 공지 없이 종료될 예정이라서 오스틴에어 구입을 계획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유명백화점에서만 동시진행 되는 행사이며, 오스틴에어 HM 400 구입시 별도 추가비용 없이 상위모델인 HM 450 모델로 업그레이드 출고하여 비용절감 및 오스틴에어의 강력한 공기청정능력을 만나볼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이므로 이벤트 초기부터 오스틴에어 구매를 계획했던 고객들에게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고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관련기사



오스틴에어의 추천 모델은 일반적인 황사 및 미세먼지 등의 실내공기청정기능에는 헬스메이트(HM 400)을 추천, 유해가스 제거 및 신축 주택 등의 새집증후군에는 가장 특화된 헬스메이트 플러스 (HM 450)을 적극 추천하며, 공부방, 원룸 등의 작은 사용평수에는 헬스메이트 주니어(HM 200)을 추천한다. 또한 유아, 어린이 등을 위한 아기자기한 컬러(핑크, 스카이 블루)의 베이비 브레스(HM 205)는 더욱 가볍고, 통풍성이 좋고,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어서 엄마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한다.

우리의 생활을 바꿔주는 오스틴에어는 가족사랑을 위한 단 한가지 목적인 실내공기 질 개선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미국에서 제조, 생산되는 39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공기청정기가 한국시장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아 오스틴에어를 구매하고자 하는 신규고객 모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