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목표달성 함께 해요" 커넥츠, 챌린지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종합 스터디 플랫폼 커넥츠 정식 출시 앞두고

수험·취업·어학 등 목표달성 서비스 챌린지 선봬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시 3,000캐시 증정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종합 스터디 플랫폼 ‘커넥츠(CONECTS)’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넥츠에 탑재되는 신규 기능 ‘챌린지’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챌린지는 수험 및 취업, 어학 등 일상 속에서 혼자 꾸준히 실천하기 어려운 다짐과 도전과제를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참가비를 걸고 수행해나가는 목표달성 서비스다. 사용자들은 커넥츠 앱에서 큐레이션 하는 다양한 챌린지를 도전자들과 함께 수행하면서 서로 응원하고 경쟁하며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상미션, 만보걷기, 하루한번 하늘보기 등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습관뿐만 아니라 공부시간 및 학원출석, 단어암기 인증과 자신감 구호 외치기 등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챌린지를 통해 함께하는 목표달성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도전에 성공하면 참가비를 환급받고 추가 상금도 지급받게 된다.


에스유니타스는 이번 챌린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전 국민의 목표달성을 응원하고 첫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6일까지 커넥츠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챌린지 참가비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캐시를 100% 증정한다.

관련기사



챌린지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축적해온 관련 서비스 개발과 운영 경험을 토대로 완성한 목표달성 서비스의 결정판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해 5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공부 인증 전문 SNS ‘타카’를 시작으로, 지난 8월에는 온라인을 통해 그룹 스터디를 관리·감독 받을 수 있는 ‘관리형 스터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온라인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함께 학습하고 인증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실험들을 지속해왔다.

김관백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BU 본부장은 “커넥츠 정식 출시와 함께 완성형으로 첫 선을 보이는 ‘챌린지’ 서비스는 확고한 목표를 세우고 목표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여러 시도와 분석을 거쳤다”며 “챌린지에는 단기합격 비법, 합격생들의 공부습관 등 에스티유니타스가 온·오프라인 전방에서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가 결합된 다양한 도전과제들이 준비된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수험생들이 목표를 향한 의지를 굳건히 다지고 실천해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