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카페24 디자인센터 내 입점 에이전시 2만개 돌파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는 카페24 디자인센터 내 온라인 쇼핑몰 디자인을 판매하는 전문 에이전시 수가 2만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입점 에이전시는 총 2만3,685개이다.


카페24 디자인센터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과 전문 디자인 에이전시를 연결하는 직거래 플랫폼이다. 운영자들은 클릭 몇 번 만으로 쇼핑몰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디자인 에이전시는 보유한 전문 디자인 콘텐츠를 카페24의 160만 고객사들에게 판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카페24 디자인센터가 보유한 디자인 콘텐츠 수는 약 21만개에 달한다. 패션·의류, 화장품, 식품 등 업종별 디자인은 물론 글로벌 특화 디자인, 모바일 특화 디자인 등 쇼핑몰 특성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24 디자인센터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들은 손쉬운 디자인 경쟁력 확보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고 입점 에이전시들은 판매 확대를 통한 기업성장이 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김유리 카페24 디자인센터 팀장은 “판매자와 구매자간 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쇼핑몰 디자인 시장을 키우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 것이 카페24 디자인센터가 국내 대표 디자인 마켓으로 성장하게 된 밑거름”이라며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에게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제공하고 디자인 에이전시들은 판매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