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육 밀크티, 즐거운 수준별 영어학습 ‘초등영어캠프 부럽지 않아요’




여름방학을 한달 정도 앞두고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방학에는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이 있으며, 초등영어캠프 혹은 해외영어캠프도 그 중 한가지로 신청자가 몰리고 있는 중이다.

초등영어캠프는 보통 국내 교육기관이나 영어마을, 해외 등지에서 펼쳐지며, 짧게는 3~4일에서 길게는 한달 정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 가격 역시 만만치 않다. 또한 영어공부는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반짝 공부하기 보다는 학기 중에도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고비용으로 짧은 시간을 공부하기 보다는 저비용으로 꾸준하게 공부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초등’은 합리적인 가격에 초등영어캠프 못지 않은 우수한 초등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밀크T초등의 영어학습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영상이나 활동, 게임 위주의 학습으로 구성했고, 초등학생들이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도록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그에 맞는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은 영어말하기부터 읽기, 쓰기, 듣기, 단어, 문법까지 모든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여기에 영어노래나 영어도서관, 미국교과서 읽기 등으로 심화학습까지 가능하다. 초등영어학원이나 초등영어캠프를 가지 않아도 높은 수준의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것.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밀크티초등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를 수준급 영어실력을 갖춘 인재로 키울 수 있다. 또한 비싼 비용을 짧은 시간 학습하기 보다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영어실력을 쌓아가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현재 신청 역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영어공부에 강한 스마트러닝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