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한 간편조리법! 코다리 프랜차이즈 바다향왕코다리




동태처럼 꽁꽁 얼어붙은 경기침체 속에, 자영업들의 업종변경이 활기를 띠고 있는 추세이다.

오랫동안 손에 익었던 업종을 뒤로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이니만큼, 초보자도 충분히 창업이 가능한 실패 없는 아이템을 선택 하기 위해 신중에 신중을 더해야 한다.


코다리프랜차이즈 ‘바다향왕코다리’는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한 간편조리법으로 전문 주방장이나 조리 경력이 없는 자영업자들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구수하고 담백한 명태는 변함없이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코다리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가장 좋아하는 생선인 명태를 반건조한 것으로, 국민반찬이라고 할 만큼 대중적이며 오랫동안 국민들의 건강에 기여해온 영양가도 높은 생선이다.


코다리를 적당히 잘 불린 후 조리를 하면, 살이 잘 풀어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이나 손발이 차가운 사람에게 좋다. 체내의 독성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진정작용으로 우울감 해소, 숙면을 취하는데 효과적이다. 메티오닌 성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간을 보호하고 해독해주는 역할을 한다.

관련기사



흰 살 생선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함량이 적어 맛이 담백하며 열량이 낮다 체내의 독성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바다향왕코다리 관계자는 “장사는 매출입니다. 본사에서는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점포관리를 위해 전문 컨선턴트를 파견, 통계를 통한 매출 분석 및 매출 확대를 위한 개선방안 제시하고, 본사 및 직영점을 통해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약속 드립니다.”

“창업준비, 업종변경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템 선택과 프랜차이즈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반짝 뜨고 저버리는 유행에 민감한 아이템이 아닌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온 국민이 즐겨먹는 코다리로 창업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바다향왕코다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