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홍콩·마카오 1+1 특가행사

2인 편도 총액운임 기준 14만9,000원

예약자 추첨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증정

에어부산은 부산-마카오 노선 취항 7주년을 기념해 1+1 특가항공권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에어부산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1+1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으로 부산-홍콩·마카오를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탑승기간은 9월30일까지이며 특가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홍콩·마카오 노선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추첨을 통해 마카오 5성급 호텔인 ‘갤럭시 마카오 호텔’ 2박 숙박권과 야외수영장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또 에어부산 탑승객은 올 연말까지 갤럭시 마카오 호텔에서 탑승권만 제시하면 10만원 상당의 갤럭시 마카오 쇼핑 바우처, 엔터테인먼트 바우처,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는 다양한 활동과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랜드 등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 여름에 홍콩·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저렴한 항공권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어부산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