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KB증권 ‘해외선물 1.9달러 패키지 할인’ 이벤트

[머니+ 베스트컬렉션]

美지수선물 등 12개 상품 고객에 수수료 할인




KB증권은 오는 9월까지 약 3달간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USD 1.9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고객들이 많이 거래하는 주요 해외선물 상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을 거래할 때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외선물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상품은 미국 CME거래소 지수선물(나스닥100·S&P500·다우)과 에너지선물(원유·미니원유), 홍콩 HKEX거래소의 지수선물(항셍차이나·미니항셍차이나·항셍·미니항셍), 싱가포르 SGX거래소의 지수선물(차이나A50·대만·인도) 등 총 12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이달의 신규가입 고객과 올해 이후 거래가 없는 장기 미거래 고객 중 글로벌BK부로 유선 신청한 고객이며 패키지 상품 거래 시 1.9달러 또는 19홍콩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KB증권은 같은 기간 이 패키지 상품을 누적 5,000번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1.9달러 또는 19홍콩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12월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우리·씨티·대구·부산·SC·기업)을 방문하거나 KB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 ‘스타트에이블’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