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 자외선으로 자극 받아 올라간 피부온도 낮춰주는데 효과적

- 강력한 시카 성분 포레스트 이스트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







여름철에는 자외선 노출과 강렬한 햇빛에 피부가 쉽게 자극 받고 건조해져 피부손상이 많아지는 시기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화장품이 인기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 가 주목 받고 있다.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과도한 피지로 트러블이 생기고 모공도 늘어나 탄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노화도 빠르게 진행 된다. 이를 위해 여름시즌에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냉기를 이용해 피부의 열기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 냉장고에 보관하여 일정한 온도로 유지 시킨 후 바르면 빠르고 간편하게 달아오른 피부 열을 낮춰주고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저자극 9-FREE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필요한 성분만 담아 여름철에 자극 받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얼굴뿐 만 아니라 목이나 어깨 등 바디에도 자외선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함께 관리해주면 좋다.

또한 함유 되어 있는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자생효능이 있는 ‘포레스트 이스트’ 의 강력한 시카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해줘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밤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예민해져 있기 때문에 밤 사이 슬리핑 골든 타임에 바르면 더 효과적이다.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고민해결 도와 줄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