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미니골드 나침판 모티브의 14k주얼리 ‘아틀란티스 컬렉션’ 론칭




20년 동안 제품의 개성화, 가격의 차별화, 디자인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실질적인 만족을 추구해온 한국 최초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에서 지난 6월 28일 아틀란티스 컬렉션 티저영상에서 빙그르르 돌아가는 주얼리의 모습으로 공개되었던 ‘아틀란티스 컬렉션’을 7월 1일 론칭했다.

티저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 스핀팬던트가 메인 상품인 이번 아틀란티스 컬렉션은 나침반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착용 시 움직임에 따라 내부 나침반 모티브가 돌아가며 흔들린다.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특수 개발 상품으로 내구성도 뛰어나며, 팬던트 안으로 물이 들어가지 않게 제작된 방수상품이다.


‘눈 부신 빛을 뿜어내는 아틸란티스 컬렉션으로 특별한 인연, 새로운 세계를 만나실 거에요’, ‘당신의 안식처가 되어줄 아틀란티스 컬렉션과 함께 여정을 떠나보세요’, ‘발길이 닿는 곳으로 걷다 보면 당신만의 이상향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라는 카피와 함께 화이트, 블루, 민트 컬러의 교세라 오팔스톤이 사용되어 눈부신 햇빛과 영롱한 오팔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컬렉션을 다양한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아틀란티스 컬렉션은 7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온라인몰 사전구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실버 귀걸이 2종을 증정하고 있으며, 7월 한 달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SNS상에서 소비자들은 이번에 선보인 14k목걸이, 14k반지 컬렉션에 대해 ‘너무 궁금하다.’, ‘무언가 돌아가는 모양이 신기하다.’,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도 좋겠다’ 등의 반응과 함께 미니골드의 역대급 컬렉션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