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년차 전문 컨설팅 기업 도우지엔, 해외부동산 투자 진입장벽 낮춘다

- 투자가치 높지만 정보 얻기 힘든 해외부동산 투자, 20년 업력의 도우지엔이 돕는다

- 도우지엔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세계 아우르는 해외부동산 투자 전문가 집단




각종 규제와 높은 세금 등 국내 부동산 시장 경기가 불안한 모습을 보이면서 발 빠른 베테랑 투자자들은 해외의 부동산 시장을 눈 여겨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20년 업력을 자랑하는 도우그룹의 해외부동산 전문 컨설팅 업체 도우지엔이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비교적 정보를 얻기 힘든 해외 부동산 투자 특성상 전문가들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한 만큼 해외 부동산 분야 최고의 전문가 집단인 도우지엔은 남다른 경쟁력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도우지엔은 해외부동산 투자에 해박한 전문가들로 구성돼있다.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도우지엔의 전문가들은 부동산 상품에 대한 지식 외에도 은행, 법률, 세무 등 투자에 필요한 분야 전반에서 전문가 못지 않은 지식와 능력을 갖추고 있다. 각 분야가 지나치게 세분화 되어있어 어려움을 겪던 투자자들에게 도우지엔은 보다 간편하고 전문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도우지엔은 투자여건이 우수한 유망 지역들을 중심으로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부동산 시장 현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가치 있는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각국의 부동산 상품의 매입, 관리, 매각까지 원스톱으로 최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의 수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실제로 도우지엔은 최고의 경제대국이자 꾸준히 글로벌 수요가 유입되고 있어 안전자산으로서 가치가 높은 미국을 비롯해 세계적 휴양지로서 임대수요가 꾸준한 호주 등 세계 각국의 부동산 시장 컨디션을 실시간으로 체크하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우지엔의 한 관계자는 “국내 시장 대신 해외로 눈을 돌리는 부동산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편리하면서도 전문적인 부동산 컨설팅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도우지엔은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의 꼼꼼한 컨설팅을 통해 고객분들이 해외 투자에 성공하실 수 있도록 길을 열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