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여기어때, ‘김수미’ 만난 전라도편 ‘여그어뗘’ 캠페인 공개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배우 김수미씨와 손잡고 국내여행 활성화 여름 캠페인인 전라도 편 ‘여그어뗘’를 공개했고 15일 밝혔다.


전북 군산 출신인 김수미씨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맛깔나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여기어때’를 ‘여그어뗘’로 바꿔 강조한다. 멋진 뷰를 자랑하는 풀빌라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을 연출한다.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반찬’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씨는 요리실력과 따뜻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에서의 시원한 입담으로 젊은 층으로부터도 지지를 받고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현장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에너지와 특유의 매력 덕분에 멋진 캠페인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여기어때의 2019 여름 캠페인은 모델들이 실제 자신의 고향 사투리로 ‘여기어때’의 풍성한 혜택과 여행의 즐거움을 표현한다. 앞서 충남 출신 배우 음문석은 ‘이짝워뗘’ 충청도 편을 맡았다. 충청도편 캠페인 영상은 공개 8일 만에 유튜브 등 소셜채널에서 조회수 500만 건을 기록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충청도에서 ‘여기어때’를 어떻게 표현하는지 맞히는 ‘초성퀴즈’ 행사로, 오는 22일까지 여기어때 쿠폰함에 답을 입력하면 매일 1,000명에게 할인쿠폰 3,000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오는 23일부터는 ‘경상도 편’ 퀴즈가 열린다. 이 밖에도 여기어때는 국내 5만여개 숙소와 5,000여개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총 30만원 쿠폰세트’와 ‘5% 포인트 무한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는 SNS ‘핫플’ 여행지 숙소와 액티비티를 맛집/카페, 가볼만한 곳과 함께 추천하는 기획전도 마련한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