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모두투어 '스페인 토마토 축제' 패키지 外

모두투어 ‘스페인 토마토 축제’ 패키지 출

모두투어가 다음달 28일 열리는 ‘스페인 토마토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10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스페인 바르셀로나·톨레도·세비야와 포르투갈의 리스본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리는 토마토 축제에는 여행 셋째 날에 방문한다. 출발일은 다음달 26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캐리비안 베이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개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가 1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야외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서는 포크립·치킨 등의 바비큐 메뉴 6종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비큐 메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뉴욕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세면 용품인 ‘그린 클린’ 체험 키트를 선착순 1,800명에게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화리조트 설악 휴가철 맞이 SNS 이벤트

강원도 속초에 있는 한화리조트 설악이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 방문객이 오는 9월1일까지 한화리조트 설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한 다음 워터피아 입장 시 받은 번호표 뒷면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ID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00만원(1명)·100만원(1명)·30만원(10명)을 증정하며 20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5일에 발표된다.

코레일 광복절 맞이 ‘독립기념관 투어’ 상품 출시

코레일이 8·15 광복절을 앞두고 기차여행상품인 ‘역사레일(路)’을 내놓았다. 이 상품은 전국 주요 역에서 출발해 천안역 또는 천안아산역에 도착한 후 대기 중인 버스를 타고 독립기념관으로 이동하는 프로그램이다. 독립기념관에서는 은동진 한국사 강사가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와 광복의 영웅들’을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상품 가격은 3만~9만원대로 이용하는 역과 열차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수익금은 독립유공자 단체에 기부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