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남 신개념 PT ‘루이스컴퍼니’ 박신화 대표, “대한민국 휘트니스 문화 대표하는 브랜드 만들어갈 것”




최근 자기 관리를 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운동, 체력 관리와 같은 프로그램들의 수요 역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특히 SNS 활성화에 힘 입어 ‘PT’ 역시 특별한 상품을 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개인 맞춤형 PT 상품들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흐름에 힘 입어 최근에는 ‘라이프 케어 PT 시스템’을 출범한 강남 PT ‘루이스컴퍼니’로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루이스컴퍼니는 특정 센터에서만 진행되던 기존 PT의 단점을 개선해 개인과 트레이너를 연결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높은 이용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루이스컴퍼니의 박신화 대표는 자사의 성장 요인에 대해 밝혔다.


Q. 루이스컴퍼니는 어떤 회사인가?

A. 루이스컴퍼니는 ‘라이프 케어 PT 시스템’이라는 이름으로 강남권 34개 휘트니스 센터 제휴를 통해 17명의 프리랜서 트레이너를 연결해주고 있다. 이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약 없는 맞춤형 서비스로 시공간의 제약이 강했던 기존 PT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 라이프 케어에 최적화된 분야별 운동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Q. 루이스컴퍼니의 주요 제공 서비스는?


A. 루이스컴퍼니는 고객의 성향, 생활 패턴, 식습관, 운동 목적&목표, 병력 등 전반적인 바디 컨디션을 체크한 뒤 인터뷰와 평가 결과를 토대로 개선 필요 부분을 확인, 운동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B.O.S 프로그램’으로 인간이 일상생활에서 취할 수 있는 일곱 가지 생활 포지션에 근거해 인체 근골격계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움직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근 루이스컴퍼니는 유명 먹방 비제이, 유튜버 등과 함께 하는 ‘초고도비만-100KG 탈출’과 승무원, 매장 직종 등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너와나-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Q. 루이스컴퍼니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루이스컴퍼니는 ‘나를 위한 공간&운동프로그램&전문가’라는 포부를 토대로 대한민국 휘트니스 산업의 새로운 문화를 이끌고자 시작하게 됐다. 용인대 씨름선수 출신의 아버지의 영향으로 인생에 빠질 수 없었던 저는 트레이너로서 일하면서 고객의 거주지역 및 직장을 포함한 역세권 생활 반경 속 루이스컴퍼니의 제휴 운동공간에서 자신만의 목표를 달성하는 PT산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싶었다.

Q. 앞으로의 포부는?

A. 루이스컴퍼니를 ‘대한민국 휘트니스 산업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만드는데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다. 퍼스널 트레이닝을 포함한 휘트니스 마케팅, 컨설팅, 건강라이프를 위한 식품제조 및 유통,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소통 등 ‘휘트니스’라는 매개체를 통해 공급자의 수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