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시험 100일 앞둔 수험생 응원 이벤트 개최




올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는 10월 26일(토) 치러진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함께 전국 16개 직영학원에서 시험 ‘D-100’을 기념한 합격 기원 이벤트를 개최했다.

합격기원 이벤트는 지난 15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에서, 16일에는 평촌학원에서, 17일에는 천호, 경기 부천, 일산, 인천 부평, 부산 해운대 학원에서, 18일에는 서울 종로, 신림, 경기 수원, 성남, 대전, 대구, 부산 서면학원에서 실시됐으며, 19일에는 광주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100일 앞두고 교수진과 선배 동문들이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 더욱 특별했다. 과일도시락, 음료,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초콜렛 등 ‘합격기원 세트’를 수험생에게 전달했으며, 포토이벤트, 합격소원카드 등 각 직영학원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관련기사





특히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합격 기운이 가득한 선배를 이겨라!’, ‘합격 기운을 잡아라!’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수험생과 선배 동문들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평학원 고인겸 부원장은 “에듀윌 동문회 선배님들이 매년 참석해주셔서 수강생분들이 많은 힘과 용기를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며, “요즘 날도 덥고 가장 힘들고 지친 시기이지만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여러분이 마지막까지 힘내서 모두 합격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