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여성시대' 광복절 맞아 특별 게스트 초청..오늘(14일) 서경덕 교수 출연

오늘(14일)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출연한다.

사진=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사진=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올해는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해. ‘여성시대’에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우리나라와 애국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열린 수요일’ 코너에 특별한 손님, ‘한국홍보활동가’ 서경덕 교수가 출연하는 것.


오늘(14일) ‘여성시대’에서는 서경덕 교수가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해왔고, 또 현재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는지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갖는 의미 등 애국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오늘(14일) ‘여성시대’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청취자들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문자와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DJ 양희은과 서경석은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의견과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5분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