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컵 아이스크림 출시를 통해 아이스크림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소확행’과 ‘가심비’를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층이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찾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펭귄팥빙수’와 ‘5F파르페’ 2종을 각 2,50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중 팥빙수, 파르페 등과 같은 컵 아이스크림 매출 증가율은 지난 2017년 57%, 2018년 74%, 올해 1월~7월 31%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펭귄팥빙수는 얼음 입자가 큰 기존 빙과형 팥빙수와는 달리 젊은층의 입맛을 고려해 작은 얼음알갱이와 연유,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얼음 입자를 작게 만들어 청량감을 더하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 따로 우유를 넣지 않고도 부드러운 맛의 팥빙수를 맛볼 수 있다.
5F파르페 초코는 컵 하단에 초코시럽과 쿠키앤크림믹스를 넣고 그 위에 초코 카스테라와 바닐라·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을 얹고 초코 시럽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5F파르페 딸기는 딸기시럽과 밀크믹스 위에 커피맛 쿠키를 부숴 넣고, 그 위에 바닐라와 딸기 믹스 아이스크림을 얹고 딸기 시럽을 더한 상품이다.
이정웅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앞으로도 젊은 층이 원하는 차별화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