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남성 쇼핑 앱 ‘하이버’가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할인 프로모션 ‘8월 하이버 페스타’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하이버에 따르면 ‘8월 하이버 페스타’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이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인기 브랜드와 쇼핑몰 상품들을 최대 59% 할인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버는 총 1억원 상당의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하고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어서 눈길을 끈다.
페스타 첫날인 21일과 22일에는 루이비통 트로카데로 리슐리외, 디올 B23 오블리크 로우, 메종 마르지엘라 타비 하이탑, 아크네 스튜디오 볼쳐 텀블 등 유명 상품들을 단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펼쳐진다. 각각 오후 1시와 3시에 진행되며 양일 간 총 네 번의 응모 기회가 있다.
이와 함께 몽클레어, 스톤 아일랜드, 노비스 등 명품 패딩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기획전과 나이키 최저가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하이버는 20대 남성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놓은 쇼핑 서비스다.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하이엔드 상품을 판매하는 편집샵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1월 정식 출시 이후 매월 거래액이 2배씩 상승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