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김정완 매일홀딩스 회장, 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 수상

21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시상식에서 김정완(오른쪽) 매일홀딩스 김정완 회장이 ‘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매일홀딩스21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시상식에서 김정완(오른쪽) 매일홀딩스 김정완 회장이 ‘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005990)는 21일 김정완 회장이 한국경영학회에서 주관한 ‘제21회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서 대한민국 경영학자가 선정한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혁신경영대상은 기존의 경영 패러다임을 뛰어넘는 혁신적 경영을 통해 크게 발전한 기업, 또는 기업을 발전시킨 기업인에게 시상한다. 혁신경영대상 5번째 수상자인 매일홀딩스 김정완 회장은 유가공부터 외식, 유통, 서비스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 가치를 창출하며 매일홀딩스를 종합 식품 및 서비스 대표기업으로 성장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관련기사



시상식에서 김정완 매일홀딩스 회장은 “매일유업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 수상의 의미가 남다르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만이 매일홀딩스가 가야 할 길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다”며 “변화와 혁신의 과정이 힘들 수 있지만 매일홀딩스가 100년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경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식문화를 선도하는 종합 식품 기업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