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DLS 손실 우려에 은행주 ‘털썩’...역발상 저가매수 타이밍?




주요국 금리연계 파생결합증권의 손실 우려에 은행주들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고위험 상품을 불완전 판매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최악의 상황에서는 배상 책임까지 져야 하는 상황이다. 결과가 나올 때 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당분인 이 이슈는 은행주의 주가를 억누르는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손실이 난다 하더라도 이에 비해 주가가 지나치게 하락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해당 사태와 관련된 은행 섹터의 손실은 제한적이며 은행의 이익 안정성이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져 이번 주가 하락은 과도하다는 것이다. 기술적 측면에서라도 추후 단기 반등이 나올 수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한 저가매수 전략도 유효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 용도로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이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2%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관련기사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