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튜버 박민정 "씨엔블루 이종현이 '뱃살 귀여우세요' 보내" 이거 진짜?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 /사진=서울경제스타 DB씨엔블루 멤버 이종현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유튜버 겸 BJ 박민정이 이종현으로부터 온 것으로 추정되는 SNS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로 떠올랐다.

박민정은 2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cnbluegt’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보낸 메시지를 올렸다.

그는 박민정에게 21일과 27일 각각 “유튜브 잘 보고 있어요”, “뱃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박민정은 이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는 글을 올렸다.


‘cnbluegt’는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다. 프로필 사진도 이종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직접 메시지를 보냈는지 여부를 두고 팬들은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종현은 승리와 정준영 단톡방 멤버였던 것이 밝혀지면서 비판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소속사 FNC 측은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며 정식으로 사과했다.

한편 이종현은 지난해 8월 현역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유튜버 박민정이 올린 게시물유튜버 박민정이 올린 게시물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