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진정에서 수분으로"...아벤느, 수분 촉촉 스킨케어 캠페인 진행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을 제시하는 ‘진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선(先) 진정 후(後) 수분케어’를 뜻하는 진수 캠페인은 아벤느의 제품을 활용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보습을 전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우선 ‘오 떼르말 미스트’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 후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을 더해 피부를 수분으로 감싸고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으로 수분을 충전하는 순이다.


오 떼르말 미스트는 100% 천연 온천수 성분의 진정 회복 미스트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과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으로 구성된 ‘NEW 이드랑스 2종’은 아벤느의 독자기술인 ‘코히덤™(Cohederm™)’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보습으로 겉을 감싸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관련기사



아벤는 오는 9월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보습법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9월 7일에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뷰티 클래스 ‘가을 스킨케어의 진수 with 아벤느’를 개최한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아벤느 ‘진수 캠페인’과 3-STEP ‘진수 케어’에 대해 소개하고 아벤느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진정에서 수분으로 이어지는 이번 진수 캠페인으로 촉촉한 피부를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과 전문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