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울 근교 여행, 가평 리조트 '무아레478'에서 여행 100배 즐기기







북한강을 중심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는 경기도 가평은 서울과 접근성이 탁월해 가족여행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최적이란 평가를 받는다.



특히, 남이섬, 명지계곡, 용추계곡, 호명호수, 아침고요수목원 등 가평을 대표하는 관광 자원이 즐비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가평 여행에 즐거움과 편의성을 높여줄 핫플레이스가 있어 여행객들에게 화제다.


북한 강변에 위치해 있는 무아레478은 가평 청정 자연을 벗 삼아 여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별장형 리조트다.

관련기사



대성리역과 가깝고 서울 잠실까지 차량으로 40분 거리에 불과할 정도로 뛰어난 지리적 이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북한강을 마주하는 150평 규모의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과 프리미엄급 시설을 갖춘 그랜드홀, 누보클래스홀, 아모르홀 등의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행사, 기업 연수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맘마(Mamma), 중국 레스토랑 정원(情園), 카페 꼬무네(Comune)가 있어 먹을거리도 풍부하다.

무아레478 관계자는 "해외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의 1박은 누적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여름 휴가를 가지 못해 아쉬운 사람들에게 최상의 만족도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북한강을 볼 수 있는 리버뷰 레스토랑과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여유가 무아레478만의 특별한 매력"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