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페스티벌 개최… 프리미엄 체험 수업 기회

무료 체험수업에 영유아 기질 검사를 한번에… 전집 선물 이벤트까지




영유아전문 교육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9월을 맞아 한 달 동안 ‘신기한나라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솔교육은 신기한나라 체험수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체험수업 기회와 함께 한솔 영유아 기질검사 테스트를 무료로 실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체험수업 전 제공하는 한솔 영유아 기질검사는 25개 검사를 개발한 한솔교육 연구원의 노하우와 유아지능 검사 K-wippsi 개발자의 자문을 토대로 지난 7월 개정 출시한 전문 검사 서비스이다.

한솔교육 교사는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 기질에 따른 맞춤 교육을 진행하게 되며, 신기한나라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동안 검사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 맞춤 도서를 증정한다.


체험수업은 영유아부터 7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글과 수학, 영어, 코딩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창의융합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과목별 체험 키트 4종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영실업의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신기한 한글나라, 신기한 수학나라 풀세트, 아기나라 풀세트, 핀덴잉글리시, 주니어 디킨스 등 한솔교육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이벤트로 한솔교육 인기 전집 ‘신기한 한글나라 말씨마음씨’나 ‘한솔어린이 인물’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