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싸이닉 싱글 오리진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순하다고 느꼈어요’… 95.2% 만족












화해 화장품 설문회 만족도 공개

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 신제품 ‘싱글 오리진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실시된 설문조사 결과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는 응답이 95.2%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화해 화장품 설문단 294인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설문회는 싸이닉 싱글 오리진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2주간 사용 후 설문 문항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해당 제품의 만족도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다.


▲순하다고 느꼈어요 95.2 % ▲흡수력 만족도 93.8%

관련기사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93.5% ▲사용감 만족도 92.1%

▲피부결이 매끈해졌어요 90.4% ▲사용 2주 후 피부 진정 만족도 86%

주관식 응답내용은 “ 매우 순하다. 그리고 진정 효과는 매우 우수(20대 / 수분부족형지성)”, “ 홍조가 많이 사라져 신기했다(10대 / 복합성)”, “ 세안 후 진정+보습에 좋은 퍼스트에센스(20대/ 복합성)”, “ 순하고 피부진정에 좋다(30대 / 지성)”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싸이닉 싱글 오리진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일명 ‘싸이닉 해풍쑥 에센스’는 한가지 원료를 정직하게 담은 원액 타입 에센스다. 쑥 자체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원물 에센스로 순한 사용감과 피부진정, 뛰어난 수분감,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 진정 효능 효과, 붉은기 개선, 피부톤 개선 인체 적용 임상 테스트 완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싸이닉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쑥 에센스의 트렌드가 이어지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거문도 해풍쑥 에센스를 출시했다”며 “착한 성분과 제품력을 자랑한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닉 해풍쑥 에센스 출시 기념으로 11번가에서 오는 9월 8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및 미니어처 에센스를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싸이닉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해풍쑥 에센스 모델 김숙과 함께한 광고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