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학교 1학년 영어공부, 듣기평가부터 확실하게!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자유학기제가 시작되는 중학교 1학년. 이 시기에는 대부분의 학교에서 점수로 성적을 매기는 지필평가 대신 과정 중심의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학교에서도 수행평가와 서술형평가에 초점을 맞춘 학습이 이뤄지며, 집이나 학원에서도 이를 대비하기 위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자유학기제 준비도 중요하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내신성적관리의 중요성도 커지기 때문에 영어와 수학 등 주요과목 공부도 놓쳐선 안 된다. 특히 중학교 영어공부의 경우 듣기와 말하기, 단어, 문법, 등 다양한 영역별로 골고루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중학교 1학년 영어공부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영역별 영어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


밀크T중학이 제공 중인 중학교 영어공부 과정은 영문법 프로그램부터 영어 교과서 암기, 첨삭, 영어원서 다독 과정, 영단어 게임, 영어회화 과정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그 중 중학생 영어듣기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리스닝 만점 프로젝트’ 과정은 단 기간에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어 호평 받고 있다.

관련기사



밀크티 중학 ‘리스닝 만점 프로젝트’는 영어듣기평가 대비를 위한 다양한 강의를 비롯해 지난 기출문제 및 해설강의, 시험 후 해설강의 등을 제공한다. 이때 듣기문제유형을 익히고 모의고사와 기출문제로 실전감각을 키우고 점수를 향상시킨다.

천재교과서 장선에 초중등영어 팀장은 “중학교 1학년 영어공부에서도 듣기평가영역이 중요하다. 꾸준히 듣고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를 위주로 연습한다면 실제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처럼 중학교 영어듣기평가 대비에 강한 천재교육 ‘밀크티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