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휴온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출시




휴온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Dr.Reborn)’을 런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리본’의 첫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L-아르지닌’ 2,000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엄선한 국산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레몬 맛의 가루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엽산, 브로멜라인, 케르세틴 등을 배합해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L-아르지닌’은 인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대사시 ‘산화질소(NO)’를 생성해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 활성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만 건강상태에 따라 합성이 제한되거나 불충분해 외부 섭취가 필요한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닥터 발란스 뷰티-허니부쉬 곤약젤리’에 이은 휴온스와 정소담 원장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는 시카고의원에서 운영 중인 ‘닥터 발란스 뷰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