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커런트 워' 이제 안방극장 1열에서 만난다..'IPTV&VOD 서비스 오픈'

역대급 캐스팅과 아무도 몰랐던 흥미로운 스토리로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킨 영화 <커런트 워>가 바로 오늘, 9월 9일(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우성엔터사진=우성엔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니콜라스 홀트, 마이클 섀넌까지 화려한 캐스팅과 역사적 실화 속 천재들의 대결을 그려내 N차 관람과 단체 관람 열풍까지 일으킨 영화 <커런트 워>를 이제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커런트 워>는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


영화는 쇼맨십 천재 ‘에디슨’으로 분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부터 협상의 천재 ‘인설’ 역의 톰 홀랜드,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 역의 니콜라스 홀트 그리고 비즈니스의 천재 ‘웨스팅하우스’ 역의 마이클 섀넌까지 할리우드의 믿고 보는 배우들이 선보인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냈다. 관객들은 천재 전문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선보인 ‘에디슨’ 캐릭터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목적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거침없는 승부사이자 냉철한 사업가의 모습, 대중을 사로잡는 화려한 쇼맨십까지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에디슨’ 새로운 면모도 새롭게 조명됐다. 여기에 ‘에디슨’이 전기의 아버지라는 사실 이면에 전류를 차지하기 위한 천재들의 치열한 전쟁이 있었다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가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며 N차 관람과 단체 관람 열풍을 이끌었다. 19세기 가장 센세이셔널한 실화를 스크린으로 옮겨낸 <커런트 워>를 9월 9일(월),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POOQ, 씨츄,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커런트 워>의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오픈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매료시킬 예정이다.



할리우드 스타 군단의 연기 앙상블은 물론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이야기, 몰입감 높은 전개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 <커런트 워>는 IPTV/디지털 케이블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