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111조 규모 미래의학 기대주 《마이크로바이옴》 수혜株

미중무역 불확실성 확대와 북한의 단거리 미사일 발사로 증시의 변동성 확대 및 개별 재료주의 장세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부가 미래의학 기대주로 꼽히는 마이크로바이옴(인체미생물 유전정보) 산업 육성을 위해 가이드라인 등 법률 재·개정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상장사 가운데 유일하게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이기업이 큰 수혜를 볼 것으로 보여진다.

이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 [비공개] 10조 규모 마이크로바이옴기반 치료제 바이오株 (클릭)

마이크로바이옴은 장내, 피부, 구강 등에 존재하는 미생물을 분석해 진단이나 치료제를 개발하는 영역이다. 비만·당뇨·아토피뿐만 아니라 치매, 각종 암까지 진단이나 치료에 효과를 입증한 논문이 제시되면서 미래 의학 기대주로 자리매김했다.



BCC리서치는 세계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제 시장이 2024년에는 93억달러(10 ) 급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으며 이러한 `마이크로바이옴` 가진 잠재력 때문에 존슨앤존슨, 화이자, 로슈, 엘러간, 에브비, BMS 글로벌 제약사들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관련기사



▶▶[긴급]10조 규모 美 FDA 임상 승인 이 기업단독 입수!!(클릭)

한편, “이 기업은 아토피피부염, 과민성대장증후군, 류마티스관절염 등 면역증강 제품을 단계적으로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더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제조 사업을 진행, 이후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마이크로바이옴 분석 센터를 설립해 인체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어 향후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 기업가치 3000% 이상 급등 종목?! 선착순 100명만 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