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소금, 선공개 곡 MV 티저 영상 공개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소금(sogumm)이 선공개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드레스와 소금의 정규앨범 ’Not my fault‘(낫 마이 폴트)의 선공개 곡 ’Dreamer, Doer‘(드리머, 두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체스판 위 말들이 일렬로 놓여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체스의 말이 서서히 움직이며 독특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짧게 공개된 멜로디에서는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로 영화의 오프닝을 연상케 하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다.

신곡 ’Dreamer, Doer‘는 드레스와 소금이 오는 27일 발표하는 정규앨범 ’Not my fault‘에 수록된 두 번째 트랙으로, 본격적인 앨범 발매에 앞서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예고하며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특히 드레스는 이번 정규 앨범을 DJ 웨건(DJ Wegun), 지바노프(jeebanoff), 펀치넬로 (punchnello) 등 유명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 소금과 함께 작업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드레스는 ’쇼미더머니5‘와 ’고등래퍼‘에서 자이언티, 씨잼, 쿠시, NCT 마크 등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리디아 백(LYDIA PAEK), 씨피카(CIFIKA), 브라더수(BrotherSu), 치즈(CHEEZE), 장석훈, 페노메코(penomeco), 빈첸 (VINXEN), 소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잇따라 협업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앨범을 발표,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악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동방신기 유노윤호, 엑소 백현,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우주소녀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고,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힙합메이커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역량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드레스와 소금은 오는 27일 정규앨범 ’Not my fault‘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2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곡 ’Dreamer, Doer‘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