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W스피치 대입면접학원, 2020 대입을 위한 모의면접 컨설팅 실시

[2019년 9월21일 W스피치 대입모의면접 현장][2019년 9월21일 W스피치 대입모의면접 현장]



지난 10년간 대입면접을 지도해 온 W스피치 대학면접학원이 2020학년도 대입 수시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면접 및 개인별 스피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W스피치 수시면접학원 관계자는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대부분은 면접스피치 경험이 전무하기 때문에 면접이라는 압박이 큰 상황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그대로 보여주려면 실전과 같은 훈련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수험생들에게 면접 상황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는 취지를 밝혔다.

이미 W스피치 면접학원에서는 지난 9월 21일 전국 지점(서울 강남점, 서울 시청점, 부산 센텀점)에서 동시에 대입 모의 면접과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모의 면접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구동성으로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많이 느낄 수 있었고, 생각보다 무척 긴장이 되었다며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준비해야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W스피치 강남면접학원과 부산면접학원은 오는 10월 12일과 10월 19일(토요일 오후 5시~6시 30분)에 두 차례의 모의 면접을 더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대입 수시 면접을 치르는 전국의 수험생이면 사전 전화신청(선착순 마감)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관련기사



모의 면접을 통해 실전 면접에 익숙해지는 훈련과 함께 W스피치 종로면접학원에서는 현재 대입 면접 소그룹 수업과 1:1 개인 수업이 한창 진행 중이다. 학생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에 쓰여 있는 학생 개인의 경험을 활용하여, 해당 대학교 선택이유, 학과 지원동기, 핵심역량, 장/단점, 입학 후 학업계획, 졸업 후 진로계획 등에 대한 핵심 스토리라인을 만든 후, 이를 말로써 표현하는 스피치 훈련을 집중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면접 시 바른 자세와 태도, 밝은 표정, 안정감 있는 시선처리 등 외적으로 보여 지는 부분과 동시에 힘 있는 발성, 명확한 발음 훈련으로 면접관이 뽑고 싶은 훌륭한 학생의 이미지를 연출하는 법을 몸으로 익힌다.

W스피치학원은 서울 강남역 10번 출구와 서울 시청역 1번 출구(종로), 부산 센텀시티역 4번 출구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모의면접 컨설팅을 비롯해 대입수시면접 그룹 수업 및 개인코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W스피치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