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경기도 김포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진판정! 관련 株는?

경기도 김포서 아프리카 돼지열병 의심 신고?! 관련 株는? (클릭)





정부는 ASF발생에 대비한 가상 방역 현장훈련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으로 생중계로 보여주는 등 국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는 등 다양한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정부가 이렇게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이 기업은 상장사 가운데 가장 많은 종류의 동물용 의약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돼지 열병 및 돼지 단독 예방백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대표적인 수혜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신규시설 투자를 통해 선진국 수준의 제조시설을 갖추게 됨으로써 내수판매 및 수출 기반을 더 확대시켰으며, 다른 동물백신 종목들에 비해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실적도 점차 증가해 나가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보여 진다.



이 기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다.

관련기사



▶[아프리카 돼지 열병 테마 + 시장점유율 1위] 이제 상승 준비하는 급등 기대주는? (종목 받기)



ASF는 돼지에게만 발생하는 바이러스성 제1종 가축전염병이다. 이 병에 걸리면 고열과 함께 몸이 푸르게 변하거나 비틀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며 급성의 경우 며칠 만에 폐사하는 등 치사율이 10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아직 개발된 백신이 없어 사전 방역 작업을 실시하거나 발발 이후에는 대부분 국가에서 살처분 정책을 시행 중이다.

또한, ASF의 여파로 육계株, 사료株의 상승세도 무섭다. 계육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마니커(027740)(027740)2주만에 50%가 넘는 상승세를 보였으며, 양돈, 양계, 축우, 양어, 애완용 등의 배합사료를 판매하는 우성사료(006980)(006980) 또한 단기간에 40% 이상 급등하며 주식시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에 따른 수혜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이어지고 있다.

사료관련 주식 포착! 종목 하나면 달만에 월급이 계좌에!! > [포착종목받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