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소자본 창업 피자 브랜드 ‘59쌀피자’ 스페셜 쌀 피자·신메뉴 인기

▲ 사진제공 = 59쌀피자▲ 사진제공 = 59쌀피자




59쌀피자는 스페셜 쌀 피자인 ‘육해공골드피자’, ‘농촌피자’와 신 메뉴 ‘고기농장피자’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농촌피자’는 건강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웰빙 취향에 맞게 우리 농촌을 대표하는 재료들을 피자 한 판에 모아 만든 59쌀피자의 스페셜 쌀 피자다. 달콤한 고구마와 단호박에 베이컨, 파인애플, 한국인이 사랑하는 불고기까지 3가지 토핑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또 다른 피자인 ‘육해공골드피자’는 땅, 바다, 하늘에서 대표적으로 맛있는 재료들을 한 판에 모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훈연의 향이 살아있는 베이컨과 싱싱한 통새우, 숯불향 가득한 바비큐치킨과 함께 피자 가장자리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신메뉴 ‘고기농장피자’는 출시 이후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메뉴 중 하나로 고기 매니아를 위한 매콤숯불치킨, 베이컨, 불고기까지 3가지 고기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59쌀피자 관계자는 “59쌀피자는 우리 쌀과 보리, 조, 밀, 검은 깨로 만든 건강한 도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신메뉴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59쌀피자는 본사와 가맹주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세밀한 상권 분석과 전국 단위 유통망을 확보하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소자본 창업 피자 브랜드인 59쌀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