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도매의류 중개 ‘링크샵스’, 동대문 최대상가 디오트와 협업




국내 최대 동대문 의류 도매 중개 플랫폼 링크샵스가 동대문 시장 최대 상가 중 하나인 ‘디오트’와 시장 상권 유입을 늘리기 위한 협력을 진행한다.


링크샵스는 디오트와 함께 온라인을 통한 시장 상권 유입을 늘리기 위해 사업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18일까지 디오트 1층 광장에서 의류 사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링크샵스 신규 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 지급 △디오트에서 30만원 사입시 대용량 링크샵스 사입 가방 지급 △중국 바이어 대상 100% 당첨 홍빠오 이벤트 △’링크샵스’ 사입통합관리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2006년 설립된 ‘디오트’는 국내 인터넷 쇼핑몰들이 가장 사입을 많이 하는 주력 상가로 급 부상하며 동대문 의류 도매 시장의 핵심으로 자리잡았다. 주요 취급 품목으로는 남녀 의류, 잡화, 신발 등으로 총 1,700개 매장이 입점해 있다.

‘링크샵스’는 동대문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을 취급하는 도매상들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으로 소매상들의 사입부터 배송까지 대행하고 있다. 현재 1만개에 달하는 동대문 도매상들이 입점해 약 200만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상품 주문 및 사입, 정산, 부가세 관리 등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호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