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삼익가구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삼익’, 일산 벨라시타에 직영 쇼룸 오픈




삼익가구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삼익’이 경기 고양시 백석역 인근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에 쇼룸(이하 스튜디오삼익 일산벨라시타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스튜디오삼익은 삼익가구의 O2O 프리미엄 브랜드다. 온라인 가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엄선한 자재만을 사용해 품질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스튜디오삼익 일산벨라시타점은 삼익가구 본사 1층에서 운영하는 쇼룸에 이어 스튜디오삼익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직영 전시장이다. 소비자는 스튜디오삼익 프리미엄 소파와 더불어, HTL 리클라이너, 죽산목공소 우드슬랩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인천 직영매장뿐만 아니라 고양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픈을 기념해 소파, 식탁, 침대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1월 3일까지 쇼룸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산 벨라시타 2층에 위치한 스튜디오삼익 쇼룸을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선착순 참여자 100명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하며, 베스트 후기 당첨자 10명에게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 전용 영화 관람권을 선물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가구와 함께 공간 스타일링이 돋보일 수 있도록 매장 곳곳을 차별화된 컨셉으로 설계했다”며 “고객에게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